&

언어, 문화, 그리고 이야기를 재미있게 배워보세요!

학습 시리즈

일상 및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벌어지는 장난기 많은 등장인물들의 모험을 만나보세요.

포커스: 문화

전통, 사회 및 직업 생활부터 미식, 영화, 음악, 억양까지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및 여러 영어 사용 국가들의 다양한 문화를 만나보세요.

자신을 표현하세요!

개인 맞춤형 쓰기 연습과 복습과 함께 학습 시리즈의 주인공과 채팅을 통해 말하기 실력을 향상하세요.

AI와 함께하는 맞춤 학습

레벨, 관심사, 목표, 복습 필요성에 따라 매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동기 부여와 기억력에 맞춰 제공됩니다. 초급자부터 고급 학습자까지, 각자에게 꼭 맞는 맞춤형 코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하루 단 10분

시리즈의 에피소드 한 개, 질문, 복습 및 채점까지! 작은 노력으로 큰 효과를 누려보세요.

레벨 평가

하루 10분, 여러분의 학습 시리즈의 이야기와 함께 실력을 향상하세요. 웹, 태블릿 모바일 앱 등 어디서든지 가능합니다. 약정 없이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방금 으로 전송된 확인 이메일 안에 포함된 버튼을 클릭하여 첫 번째 수업을 시작해 보세요.으로 확인 이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공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담긴 이메일을 곧 보내드리겠습니다.


다른 앱kurser och ladda ner våra gratis iOS- och Android확인하기

성공했습니다!

첫 번째 레슨을 이메일로 받게 될 것입니다(간혹 이메일이 실수로 신고될 수 있으니 스팸 폴더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른 앱kurser och ladda ner våra gratis iOS- och Android확인하기

웁스!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이미 당사 데이터베이스에 존재하므로 귀하의 요청이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과정을 다시 수강하려면 다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에 문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웁스!

요청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지원팀(support@gymglish.com)로 연락하여 다음 메시지를 알려주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